웃음 꽃 피어나는 이야기

고객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홍보센터

11

월호

우리관리웹진 W-zin

피자데이

송도더샵그린워크3차18BL

  • 등록일 : 19-11-05
  • wzin@woorihom.com


 

 

 


 

 

 

 

 

 

 

 

  

매달 사업장 한 곳을 선정해 간식 배달에 나서는 피자데이.

이번 달에는 이경아 소장님의 정성 어린 신청 사연을 접한 후 송도더샵그린워크318BL으로 피자 배달에 나섰습니다. 

 



  

 


 

 

 




 

송도더샵그린워크318BL은 지난 5 1일부로 우리관리 가족이 된 새내기 사업장입니다참고로 송도더샵그린워크 4개 단지(1, 2, 317BL, 318BL) 중 유일하게 타사 사업장이었던 18BL마저 우리관리의 사업장이 되면서 송도더샵그린워크는 모두 우리관리 사업장이 되었답니다. 짝짝짝!

 

 

 

인수 직후부터 계속된 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5개월이 지난 지금은 완전히 우리관리의 색을 입게 되었다고 하는데요특히 최근 단지 내 축제를 개최하는 과정에서도 직원들의 활약이 매우 빛났다고 합니다.

 

바로 지난 9 28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주 4주년 기념 너와 나, 우리 페스티벌를 주제로 입주 4주년 행사를 개최한 것인데요

 

단지 내 수경시설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이 맨손으로 새우를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새우잡기체험이 높은 인기를 누렸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놀이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입주민들의 발길을 이끌었다고 합니다.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연수구립 관악단 초청 공연푸드트럭 먹거리 장터 역시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하네요.

 

 

 


 


 

 

 

 


 

 

 

 

 

출출함이 극에 달할 오후 4. 맛있는 간식을 함께 나누기 위해 송도더샵그린워크318BL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그 동안 고생한 직원들에 대한 이경아 소장님의 진심 어린 덕담과 함께 즐거운 간식시간이 시작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모두가 둘러 앉아 갖는 간식 시간인지라 모든 분들의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 않습니다서로 서로 한 조각씩을 더 권하고 빈 음료수 잔을 채워주는 모습에서 송도더샵그린워크3단지18BL 가족들의 동료애가 얼마나 각별한지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