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꽃 피어나는 이야기

고객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홍보센터

07

월호

우리관리웹진 W-zin

조직도 돋보기

미소가 예쁜 사람들, 브랜드경영실 CS팀

  • 등록일 : 20-07-03
  • wzin@woorihom.com

 

 

지난 6 15 오전 10 수원천천푸르지오. 직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흥겨운 트로트 리듬이 울려 퍼집니다. 아침부터 노래자랑이라도 열린 걸까요?

 

아닙니다~ 이날은 입주자대표회의실에서 천천푸르지오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CS교육이 열렸는데요. 교육의 시작과 함께 강의장은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이처럼 CS팀은 지루하지 않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육을 지향하며 항상 재밌는 강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CS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미소가 예쁜 사람들, 브랜드경영실 CS팀을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브랜드경영실 CS팀은 박혜정 실장, 서보라 강사, 김민채 강사 등 3인으로 지난 3월 신설된 CS교육에 특화된 부서입니다. 종전 CS교육은 인력개발팀 업무의 일부였는데요. CS팀의 신설로 사업장 CS교육을 전담하는 전문 부서가 생긴 셈이죠.

 

CS팀의 궁극적인 목표는 아래의 가지로 요약할 있습니다.

 

 



 

특히 CS팀은 사업장 직원들에게 언제나 양질의 교육을 시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더 나은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해 매일 자료를 검색하고 파워포인트와 씨름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답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했던가요? CS교육을 수강한 이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사업장 직원들의 반응을 살펴볼까요?

 



 

상반기 총 22개 사업장 500여 명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진행한 CS팀은 하반기 더욱더 많은 사업장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CS팀은 오는 11월까지 5개월간 총 130개 사업장에서 CS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데요. 우리관리 전 사업장에 친절의 미소가 번지는 그날까지 CS팀은 끊임없이 달릴 것입니다.

 

CS팀의 앞으로의 활약상도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3월 10일부로 우리관리 브랜드경영실 CS팀의 식구가 된 따끈따끈한 우리관리 공채 16기이자 우리관리 CS강사 서보라입니다.

 

관리사무소에서 서무로 일하며 멋진 여자 소장이 되어야겠다 다짐했고, 밤낮없이 공부하여 작년 12월, 주택관리사 합격과 우리관리 공채 합격이라는 두 개의 큰 선물을 연달아 받게 되었답니다.

 

CS팀에 온 지 3개월~ 지금은 사업장에 계시는 많은 분께 짧지만 강한 울림과 힐링의 시간을 전해드리기 위해 매 순간 온 마음을 다해 강의를 다니고 있습니다.

 

웃음과 힐링이 필요한 사업장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선물 보따리와 웃음 보따리  아름 챙겨 달려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관리 CS강사 김민채입니다. 본사 업무지원팀에서 3년 동안 근무하다가 지난 05월 25일부터 브랜드경영실 CS팀 강사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되었네요!

 

처음 막연히 CS강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꾼 것은 3년 전 2017년 26살, 그 당시 사내 CS강사와 개인적인 친분으로 제안을 받았을 때입니다. 사내 강사라는 타이틀이 그저 멋있어 보였고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기나긴 준비 과정을 거쳐 첫 강의를 나가게 될 날을 손꼽아 기다렸고 드디어 지난 6월 15일 처음으로 강단에 서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뿌듯하고 벅찬 자리지만 사업장 직원들과 소통하고 표정을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요샌 강의자료를 만들 때가 가장 설렌답니다. 마치 맛있는 요리를 준비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기 위한 과정 같다고나 할까요?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하고, 맛있게 먹어주면 너~무 행복합니다. 연구하고 또 연구하게 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을까 해요! 얼마나 맛있게요~(빅마마 선생님? ㅋㅋ)

 

앞으로의 저의 도전을 W-Zin 독자 여러분들도 함께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