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간 인증 유지
홈스웰 등 4개사도 연계 인증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우리관리는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증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에서 4회 연속 인증을 취득했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부동산 임대, 개발, 관리, 중개, 자문 등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국토연구원 심사를 거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은 2년 주기로 갱신되며 우리관리는 2019년부터 8년간 인증을 유지해 오고 있다.

우리관리는 이번에도 핵심 서비스 분야인 ‘관리’ 부문에서 우수 사업자 인증을 받았으며 함께 인증을 받은 연계 사업자는 방재·보안·미화 전문기업 ‘홈스웰’, 주택임대 관리 전문기업 ‘우리레오피엠씨’, 시설물 유지관리 전문기업 ‘인정이엔지’, 조경관리 전문 ‘홈앤그린’ 총 4개 관계사다. 이 중 홈앤그린은 조경관리 분야에서 이번에 새롭게 연계사업자로 추가됐다.

우리관리는 1,400여개의 사업장과 100만호 이상을 관리하는 주택관리 1위 기업으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주거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보안, 미화, 방재, 시설물, 회계, 조경, 임대 등 주거 관리 전반에 걸쳐 분야별 관계사와의 연계를 통해 종합관리 체계를 구축해 왔다.

이번에 연계 사업자 인증을 받은 관계사 외에도 공동주택·집합건물 ERP 전문 엔마스터, 보안·미화 전문기업 크린서비스, 전산·회계 관리 홈마스터 등을 두고 있다.

출처 : 아파트관리신문(http://www.ap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