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 ‘제3회 우리관리 어린이 그림 대회’ 개최

‘아파트 내 안전’ 주제

‘제3회 우리관리 어린이 그림 대회’ 홍보 포스터 [사진=우리관리]

[아파트관리신문=고현우 기자] 우리관리가 주최하고 주생활연구소가 주관하며 아파트관리신문, 한화비전, KCC가 후원하는 ‘제3회 우리관리 어린이 그림 대회’가 25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미래의 입주민인 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주제에 대해 고민하고 대상을 관찰하는 과정을 통해 공동주택의 안전과 공동체 문화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입주민 친화적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 주제는 ‘안전한 삶의 터전, 행복한 우리 아파트 생활’로 ▲아파트 단지 내에서의 안전사고 예방 또는 안전의 중요성을 나타내는 내용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위험상황에 대해 조심하고 주의해야 하는 내용 ▲어린이가 꿈꾸는 안전한 아파트 단지의 모습 중 하나를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우리관리가 관리하는 아파트에 거주하는 2013년생~2021년생 어린이다. 참가자는 8절 도화지에 다양한 미술도구를 사용해 주제에 맞는 그림을 자유롭게 그린 뒤 작품을 스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woorichild.imweb.me)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10월 24일 발표되며 시상식은 11월 8일(토) 우리관리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은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하며, 대상(1명), 최우수상(각 2명), 우수상(각 5명), 장려상(각 10명), 아이디어상(각 2명) 등 총 58명을 선정한다. 이 외에도 300명의 입선작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총 78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이 수여된다.

우수 작품은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아파트관리신문(http://www.aptn.co.kr)